top of page

🍹DIY 칵테일?! 쉐이킷(Shakit) 리뷰


칵테일만들기

🍹🍊🧊

덥고 습한 요즘, 짜증은 늘고 입맛은 없고... 시~원하고 상큼한 것이 너무 당기더라구요.

왠지 시럽이나 리큐르가 들어있는 진한 상큼달달 칵테일도 마시고 싶어져서 검색을 하다가 쉐이킷(Shakit)의 칵테일 키트를 발견했어요! 그래서 직접 만들어서 맛 본 칵테일 키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🤗 (키트없이도 간단하게 칵테일을 만들어보고 싶다면? →읽어보기)


 



칵테일 키트1

쉐이킷은 언제 어디서라도 쉽고 간편하게 칵테일을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키트를 판매하는 곳이에요. 키트에는 바텐더가 개발한 레시피와 4잔 정도를 만들 수 있는 칵테일 재료가 들어있데요. 키트의 종류는 약 15가지가 있고 칵테일 잔을 제외하고 예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모든 재료가 함께 배송된답니다.

칵테일을 만드는데 필요한 지거(칵테일용 계량컵이에요), 파우치, 술, 리큐르, 가니쉬(장식)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풀패키지를 비롯해 가성비패키지, 논알콜 패키지, 총 3가지의 패키지가 있는데, 에디터K는 피치 크러쉬 풀패키지를 선택했답니다


칵테일 키트2
피치 크러쉬 풀패키지 구성품 (4잔 분량)
  • 파우치

  • 레시피 카드

  • 브이스피릿 (보드카)

  • 지거 (칵테일 계량컵)

  • 복숭아 시럽

  • 쉐이킷 믹스

  • 오렌지 주스

  • 크렌베리 주스

  • 건 오렌지 슬라이스

  • 친환경 빨대 4개



 

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. 레시피 카드에 써있는 용량대로 시럽과 술을 지거에 담아 층층히 부어주기만 하면 끝!

사실 층을 내는것이 어려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시럽마다 농도가 달라서 그런지 모든 재료들을 다 부은 다음 시간이 조금 지나니 저절로 예쁜 층이 생겼어요🍹

레시피 카드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만 한다면 어려울게 하나도 없답니다!


만드는 방법 과정을 더 자세히 보고 싶은 분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😊



 


피치크러쉬
피치크러쉬2

🌟 별점 ★★★★☆ 4/5


🤩 좋았던 점

1. 피치크러쉬라는 이름답게 상큼달달함의 적절한 조화가 좋았어요.

2. 부드러운 느낌의 브이스피릿 보드카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어요. (브이스피릿은 쉐이킷의 자체 제작 보드카래요!)

3. 가볍게 마시기 좋았어요.

4. 누구라도 할 수 있을만큼 만들기 쉽고, 완성된 모습이 예뻐서 뿌듯해요


🤔 아쉬웠던 점

1. 레시피대로 하니 개인적으로는 피치맛보다 오렌지 주스맛이 조금 더 강한 느낌이 들었어요.

2. 진한 맛은 아니에요. 칵테일바에서 먹는 것처럼 진한 칵테일 맛을 원한다면 레시피보다 시럽을 좀 더 넣어야 할 거 같아요.


Comments


bottom of page